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지원은 모두 빙상을 잘한다, 대한민국 쇼트트랙 4대륙선수권대회 경기 결과

반응형

박지원선수 경기사진
2023-ISU-isu.org

 

안녕하세요, 스피드와 열정이 넘치는 쇼트트랙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쇼트트랙 경기 결과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각 언론사에서 전하는 생생한 소식을 바탕으로 우리 선수들의 빛나는 순간들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박지원, 쇼트트랙 4대륙선수권에서 금빛 질주

"남자 쇼트트랙의 간판"이라 불리는 박지원 선수가 캐나다에서 열린 4대륙선수권대회 남자 1500m 결승에서 환상적인 레이스를 선보이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중반까지 체력을 비축하며 레이스를 이끌던 박지원 선수는 마지막 바퀴에서 압도적인 속도로 2위 그룹을 따돌리며 우승을 차지했어요. 이 눈부신 순간은 스포츠조선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男 쇼트트랙 간판' 박지원 4대륙선수권 1500m '金', '女 쇼트트…

'남자 쇼트트랙 간판' 박지원(27·서울시청)이 4대륙선수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박지원은 5일(한국시각) 캐나다 퀘벡주 라발에서 열린…

sports.chosun.com

 

여자 쇼트트랙, 박지원의 은메달로 빛나다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의 박지원 선수도 같은 대회 여자 500m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한국 쇼트트랙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박지원 선수는 미국의 선수를 바짝 뒤쫓으며 놀라운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했는데요, 이 역시 연합뉴스를 통해 더욱 상세한 내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자 박지원·여자 박지원, 쇼트트랙 4대륙선수권서 나란히 입상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쇼트트랙 남자 국가대표 박지원(서울시청)과 여자 국가대표 박지원(전북도청)이 4대륙선수권대회에서 각각 금메달과...

www.yna.co.kr

 

 

한국 쇼트트랙, 계주에서도 힘찬 전진

남녀 계주 팀 모두 4대륙선수권대회에서 결승 진출에 성공하며 한국 쇼트트랙의 단체전 강세를 입증했습니다. 남자 5000m 계주 팀은 준결승을 1위로 통과했고, 여자 3000m 계주 팀도 준결승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이들의 팀워크와 레이스 전략은 SBS 뉴스에서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답니다.

 

남자 박지원 · 여자 박지원, 쇼트트랙 4대륙 선수권서 나란히 입상

쇼트트랙 남자 국가대표 박지원과 여자 국가대표 박지원이 4대륙선수권대회에서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남자 대표팀 박지원은 5일 캐나다 퀘벡주 라발에서 열린 국제빙상경

news.sbs.co.kr

 

이렇게 대한민국 쇼트트랙 선수들은 국제 무대에서도 빛나는 성과를 거두며 우리에게 큰 자부심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각 기사를 통해 더 많은 경기 내용과 선수들의 인터뷰 등을 확인해보세요. 다음 경기에서도 우리 선수들이 어떤 멋진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